$ 0

$ 0

Total $ 0

"하나님이 능히 모든 은혜를 너희에게 넘치게 하시나니 이는 너희로 모든 일에 항상
모든 것이 넉넉하여 모든 착한 일을 넘치게 하려 하심이라"(고후 9:8)

사랑하는 기도 동역자님,

우리 모두는 하나님의 사랑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로 말미암아 축복의 통로로서 이웃과 열방을 향하여 모든 착한 일을 넘치게 하려고 부르심과 사명을 받은 자입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가난하게 되신 이유는 우리로 하여금 모든 부요와 풍성함을 누리게 하심입니다. 그러나 이 세대의 영향력과 가치관으로 인해 우리는 가난한 자들을 향한 긍휼의 마음을 상실하였고 물질주의와 황금만능주의로 인해 나눔 결핍증에 걸려있습니다.

오늘날 터키와 중동지역, 이슬람권의 땅과 백성들은 테러와 전쟁으로 말미암아 고통과 슬픔 가운데 방황하고 있습니다. 바로 이 때 하나님께서 교회와 선교사들을 통하여 잃어버린 영혼들에게 하나님의 사랑과 그리스도의 은혜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주고 계십니다.

B & B(Bible & Bread) 캠페인은 터키와 중동에 흩어져 있는 시리아, 이라크, 이란, 아프간, 북아프리카 난민들에게 하나님의 사랑과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는 사역입니다. 그들의 언어로 된 신구약 성경(아랍어, 쿠르드어, 이란어)과 생필품(밀가루, 설탕, 기름, 우유 등) 나눔 사역은 생존과 참 진리를 찾는 무슬림 난민들에게 사랑과 은혜를 증거하는 소망과 생수의 역사로 나타날 것입니다.

저희 선교회는 1차, 2차 B&b캠페인 난민사역에 이어서 2017년 4월 17일부터 25일까지 터키 아웃리치 사역과 함께 터키 난민촌을 방문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축복합니다.

주안에서 함께 동역하는
김진영선교사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