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사역보고
글: 김진영 선교사(SWM 대표)
주안에서 샬롬!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인사드립니다.
4월 17일부터 22일까지 터키와 쿠르디스탄에서 8개의 팀으로 나누어져 각 지역 선교사님들과 복음전파 및 교회 개척, 난민 사역, 23일 - 뷰육아다 전도사역, 24일 - 하루 연합기도회를 마치고 모든 멤버들이 무사히 집으로 출발하였습니다. 어떤 사고도 일어나지 않고 아무도 상함과 다침이 업었던 것은 전적인 하나님의 은혜였고, 함께 중보기도해 주신 기도 동역자들의 강력한 기도의 힘이었음을 믿고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웃리치 기간 동안 아버지의 마음을 가지고 함께 울고, 복음의 소망으로 함께 위로받고, 성령의 능력으로 함께 체험하는 놀라운 은혜와 축복의 시간들이었음을 참여했던 모든 분들이 고백하고 있습니다. 할렐루야!
이번 2017 아웃리치 사역은 여러가지 면에서 하나님의 은혜와 축복을 경험하였습니다.
첫째는 터키를 포함한 북이라크 쿠르디스탄으로 확장된 아웃리치 사역입니다
2000년 가까이 국가를 이루지 못하고 터키, 이란, 시리아와 이라크로 나누어진 4000만이 넘는 쿠르드민족을 향한 사역이었습니다.
특히 IS에 의해 무참하게 대학살을 당한 예지디(혼합종교를 믿는 소수 쿠르드인)난민들이 도훅지역에 약 60만명이 24개의 캠프에 살고 있습니다. 아웃리치 팀은 예지디 난민 가운데서도 IS에 붙잡혀갔다가 탈출한 난민들이 모여있는 캠프에서 그들을 향한 위로와 격려를 통한 의료, 어린이/청소년, 상담 사역을 하였습니다.
일곱 아들과 두 손자를 IS에 의해 죽임을 당하고 일곱 며느리와 손자/손녀들과 살고 있는 한 어머니의 눈물과 고통을 보았습니다. 아버지, 남편, 자식을 잃어버린 난민들의 삶 가운데 하나님의 위로와 평강이 계속해서 임하고 복음의 소망을 발견하는 그 날이 속히 오기를 기도해주세요. 어둠과 사망 가운데 신음하며 고통하는 수많은 난민들에게 속히 복음이 증거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이제 터키, 쿠르디스탄, 시리아, 그리스, 유럽, 전 세계로 흩어져 난민들에게 복음을 전할 황금의 기회를 주셨습니다.
둘째는 아웃리치에 참여한 선교사님들, 멤버들, 난민들 모두가 큰 은혜와 축복을 받았습니다
터키 방문을 두려워하고 꺼려하는 분위기 가운데 멀리서 찾아온 아웃리치 팀은 선교사님들과 만나 교제하며 서로를 향한 사랑으로 영적 회복과 마음의 위로와 기쁨이 있던 순례였음을 고백하였습니다. 또한 이 땅에 와 있는 아프간, 이란, 이라크와 시리아 난민들을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섬기며 드림으로 난민들 역시 큰 위로와 격려를 받았습니다.
아웃리치 사역에 동참한 모든 분들이 큰 은혜와 축복을 경험하였습니다. 참여한 분들의 이야기를 들으시면 난민을 향한 아버지의 아픔, 복음의 능력, 성령의 역사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들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땅 가운데 사역하고 있는 선교사님과 가정을 위해 그리고 핍박과 환란 가운데 신앙을 지켜가는 난민 성도들을 위해 계속 기도해주세요.
셋째는 터키에 수많은 난민들 가운데 교회를 개척하는 운동이 일어나는 가능성을 보았습니다
이 땅에 와 있는 약 400만명이 넘는 아프간, 이란, 이라크, 시리아 난민들에게 복음의 문이 활짝 열려있으며, 교회 개척이 진행 중입니다.
이제 난민 교회가운데 지도자가 세워지고 그 민족과 국가를 향하여 담대하게 복음을 전하고 교회를 개척할 일꾼들이 일어나야 합니다. 이란 교회 지도자들 가운데 아프간 난민 교회 개척 비전과 이집트 교회 지도자들 가운데 시리아/이라크 난민 교회 개척 비전을 가진 일꾼이 세워질 수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추수할 곡식은 많은데 일꾼이 없습니다.
희여져 추수할 때가 된 이 땅 가운데 추수할 일꾼들을 보내달라고 간곡히 기도해주세요. 지금은 추수의 때입니다!
사랑하는 기도 동역자님, 이번 아웃리치 사역에 함께 중보기도로 동참해주심을 다시 한번 깊이 감사드리며, 동역자님의 가정과 일터, 교회 가운데 여호와 하나님의 크신 은총과 축복이 가득하기를 진심으로 축복하며 기도드립니다.
이 땅에서 사역하고 있는 선교사들과 아웃리치 팀을 대신하여
김진영선교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