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역자 간증
안탈리아에서 온 소식
글: 팔하드 사역자 (알라니아 등대교회)
샬롬, 그리스도 안에서 사랑하는 가족들께 인사를 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여러분을 통해 우리와 우리 교회를 축복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립니다. 여러분과의 만남은 저와 교회 모든 성도들에게 큰 축복이었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시간을 가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오래 머물면서 세미나 또는 설교와 가르침을 듣고, 제 가족과 우리 성도들이 여러분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며 여러분들에게 배울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저희 사역을 위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는 교회 건물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는 독일 가톨릭교회 건물을 몇 시간 임대해서 쓰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예배드리기에 충분하지 않고, 우리는 그곳에 원하는 시간만큼 머물 수 없습니다. 그리고 공간이 좁기 때문에 우리는 작은 홀에서 모든 예배와 모임을 열어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매우 덥거나 추운 날에는 마당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평화롭고 질서 있게 모임을 하기가 어렵습니다. 저희의 예배 처소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두 번째는 최근 튀르키예의 인플레이션과 튀르키예 리라의 평가절하에 관한 것입니다. 집세와 생활비는 지난 한 해 동안 5배나 증가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때때로 일을 해야 합니다. 주중에는 성도들과 성경공부와 모임이 많기 때문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예배와 사역에 집중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하나님께서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족을 축복하고 보호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