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역자 간증
복음 전파를 위해 함께 노력합시다
글: 이브라힘 사역자 (안탈리아)
친애하는 형제자매들께
지난 4월 아웃리치 팀의 방문으로 우리는 매우 기뻤습니다. 여러분을 만나고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것은 진정으로 영적인 축복이었습니다. 몇 년 동안 SWM 선교회를 통한 지원은 교회와 가족들에게 정신적, 물질적으로 큰 도움이 되어왔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기도와 지원에 매우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함께 기도하고 주님 앞에 나아갈 수 있다는 것이 큰 격려가 되었습니다. 저는 여러분도 같은 것을 느끼셨기를 바랍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함께 읽고 교회 모든 성도들을 위한 여러분의 기도는 우리에게 영적으로 위로가 되었습니다. 우리는 이 장소에서 여러분과 함께 주님의 향기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의 다음 방문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아웃리치 팀의 이번 첫 방문에 짧은 시간이었지만 많은 것을 나누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을 만나서 알아가고, 우리와 우리 교회를 소개하고, 튀르키예의 목회 상황을 나누고 더 개인적인 관계를 맺기를 원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나눔이 이뤄졌다고 믿습니다. 방문해주신 아웃리치 팀과 이 여행을 가능하게 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다음번에는 더 길게 오셔서 비가뿐만 아니라 이 지방의 본고장인 차낙칼레와 그 외의 여러 마을과 장소, 그리고 우리가 사역하고 있는 교회와 장소도 소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주님께서 이 지역에서 지금까지 하신 일을 더 자세히 보기를 원합니다.
비가 교회는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비가에서 자립할 수 있는 교회를 세우려면 아직 갈 길이 멀기 때문에 해야 하는 일들이 많은 것을 짐작하실 것입니다. 우리와 함께 기도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첫째, 지난 1년간 SWM의 도움을 받아 비가의 한 건물 4층을 임대해 예배 장소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곧 임대 계약을 갱신해야 하고 이 비용의 충당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 둘째, 이 지역에는 복음에 열려 있는 많은 사람이 있습니다. 우리는 작은 마을과 마을에 흩어져 사는 사람들에게 연락하고 그들을 섬기는 일을 합니다. 이러한 목적으로 인터넷을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많은 사람을 만나고 소통할 수 있었고, 그들 중 많은 사람이 인터넷이 아니었다면 이야기할 기회를 얻지 못하거나 영적인 축복을 누리지 못했을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원하는 개인에게 무료 성경 및 기타 자료를 제공하는 BCC와 긴밀히 협력하고 있지만, 후속 작업 및 기타 사역은 현장의 사람들 (비가 및 차낙칼레)에 남겨져 있습니다. 이 사역을 더욱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 소셜 미디어에 더 많은 광고를 게재하고 더 많은 사람과 더 쉽게 연결할 수 있도록 기도가 필요합니다.
- 셋째, 우리는 교회 건물을 지을 땅을 얻었습니다. 그러나 이 건물의 건설에는 많은 투자가 필요하며, 현재 우리는 언제 이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을지 모릅니다. 교회 건물은 교회가 지역 사회에서 가시화되는 것을 돕고 복음에 대한 접근성을 크게 높여 줍니다. 또한 지역 사회에서 진지한 사업으로서 받아들여지기 때문에 주님께서 어떻게든 필요한 것을 공급하실 것이라고 굳게 믿습니다.
- 넷째, 현재의 경제 상황에서 가족을 부양하기 위한 저의 어려움이 있습니다. 특히 작은 마을에서는 수입이 좋은 시간제 일자리를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따라서 저는 오랫동안 일을 해야 합니다. 이것은 사역을 위한 시간과 힘이 모자란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저는 이 나라에서 주님을 위한 사역자가 되고 싶습니다. 제가 사역에 전념할 수 있도록 충분한 지원을 위해서 또한 기도하고 있습니다.
- 다섯째, 교회에는 재정적 어려움과 기타 어려움에 직면한 많은 가족이나 개인이 있습니다. 특히 팬데믹 기간과 뒤따른 경제 상황이 매우 어렵습니다. 특히 튀르키예의 만연한 인플레이션에 대처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우리 교회의 가장 시급한 기도제목들을 여러분께 나누었습니다. 이 일들을 위해 함께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우리는 여러분과 계속 연결이 되고 더 많은 방문과 교제를 나누기 원합니다. 그리고 이 지역과 나라에서 가능한 많은 사람에게 복음을 전하기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기를 기대합니다.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